RasterizerState BackfaceCulling
{
CullMode = BACK;
...
};
DepthStencilState DepthEnabling
{
DepthEnable = true;
DepthFunc = LESS_EQUAL;
...
};
BlendState NoBlend
{
BLENDENABLE[0] =false;
...
};
technique10 Technique
{
pass p0
{
SetRasterizerState(BackfaceCulling);
SetDepthStencilState(DepthEnabling, 0);
SetBlendState(NoBlend, float4( 0.0f, 0.0f, 0.0f, 0.0f ), 0xFFFFFFFF);
...
}
}
뭐 이런 식으로 요래요래...
Reference
http://msdn.microsoft.com/en-us/library/bb205052(VS.85).aspx
http://msdn.microsoft.com/en-us/library/bb205053(VS.85).aspx
'DirectX 10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텍스쳐 해제 (0) | 2011.06.13 |
---|---|
Rendering to multi window in DX10 (0) | 2011.03.13 |
텍스쳐 포맷 (0) | 2010.09.29 |
쉐이더 이펙트 생성시 define을 사용했을때 런타임 에러 발생하는 경우 (0) | 2010.09.21 |
Register에 텍스쳐 할당하기 (0) | 2010.06.22 |